다낭 마사지&네일샵 한스파 다낭 자유여행 코스 중 필수 일정으로 알려져 아이티비즈

다낭 마사지&네일샵 한스파 다낭 자유여행 코스 중 필수 일정으로 알려져 아이티비즈

다낭 마사지&네일샵 한스파 다낭 자유여행 코스 중 필수 일정으로 알려져 아이티비즈

Blog Article


그리고 청소 하시는 분들 역시 호텔 직원들이기에 위생 상태가 정말 좋습니다. 또한 한인 업체인 만큼 특유의 교육이 잘되어 있기에 직원 응대 부분에서도 아주 괜찮습니다. 역시나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기에 기타 문제들로부터도 아주 자유롭고 말입니다. 또한 사쿠라는 다낭의 큰 마담중에 한명이 사쿠라의 사장중에 한명이라 매니저 수급 자체가 아주 상당합니다. 다른 업체도 매니저들이 나쁜건 아니지만 중요한건 물량에서의 차이가 있다는 점이죠. 그리고 사쿠라의 전신이 다낭 붐붐 이전에 원래 5성 호텔의 건전 마사지 업체 였습니다.


다낭의 마사지는 한국 입장에서 봤을 때 충분히 저렴한 편에 속하나 베트남인 입장에서는 상당한 가격입니다. 사실 한국에도 베트남 마사지는 많이 있는 편인데 그 곳에 있는 베트남 여성들은 멘탈도 한국화되어서 그런지 사납고 돈도 많이 밝힙니다. 우리가 얼굴이 예쁜데 말을 예쁘게 하지 않거나 신경질적으로 행동하는 여성이 있으면 아무래도 눈치를 많이 보게 됩니다.


자쿠지와 야외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며, 스파를 받을 때 고객의 원하는 적절한 강도로 조절 할 수 있다. 계획에 없었지만, 다낭 여행 동안 함께 했던 택시 기사 푸옥(Phuoc)이 추천해 준 곳. 영어로 소통이 가능한 리셉션 직원이 아주 친절하게 응대를 해준다. 여행을 가면 늘 그렇듯, 피로해진 발을 풀어주기 위해 발과 등 마사지를 묶어서 받았다. 다낭 시내에 있기도 하고 오전 12시까지 하기 때문에 새벽 비행기를 타고 한국으로 돌아가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마사지가 끝나고 다낭공항까지 드랍을 해주셔서 택시 걱정도 없고 마지막까지 알뜰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트로피컬 스파는 공항-호텔-트로피컬 스파-공항의 모든 픽업/샌딩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고, 공항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입국 직후나 출국 직전에 받기에 딱이에요. 웰컴티를 마신 후에는 마사지를 받게 될 내부로 이동하게 돼요. 깔끔하고 편안한 환경의 프라이빗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대신 그만큼 특색있는 업소의 경우 다낭 마사지 가격이 상대적으로 조금 더 높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명의 에스테티션이 네개의 손으로 동시에 마사지를 해주는 긴 시간을 할애하기 힘든분을 위한 짧은 시간내에 스피디하게 최고의 호사를 누릴 수 있는 베트남식 힐링코스입니다. 직접적으로 언급드리기는 어렵지만 연애 코스 또한 상당한 수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연애보다는 형님들의 쾌감을 높일 수 있는 코스를 편성하여 계획하고 있기에 한국에서는 그간 맛보지 못했던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 점을 보완하고자 형님들이 편안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마사지사들과 연구 끝에 최대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로 구성하였습니다.


저가 스파보다 5~10,000원 정도 비싸나 샤워 시설도 잘 되어 있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실키 스파 보다는 두 블럭 더 뒤에 위치해 있고 제가 다낭에 있을 때 다낭 관련 카페에서 인기 있었던 스파입니다. 베트남 마사지 종류는 상당히 많지만 추천드릴 것은 사실 마지막에 언급드린 것입니다. 형님들이 그간 한국에서 받은 어려움 방실장이 다 이해합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Sen Boutique Spa Danang)은 다낭의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여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은 넓고 깨끗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마사지는 태국과 베트남 전통 마사지를 결합한 센 부티크 시그니처 마사지입니다.


그래서 KKday가 다낭 마사지 TOP3를 비교해 봤어요. 구글 평점 4.7에 달하는 허벌스파, 공항 픽업/샌딩이 무료라 입국 직후 혹은 출국 직전 가기 좋은 트로피컬 스파, 베트남 유명 뷰티 블로거의 극찬을 받은 뷰티 네스트까지! 전날 마신 술이 주는 숙취도 한번에 풀릴 수 있는 정도의 만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다소 마사지를 쎄게 하는 경우가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가 있는데요. 마사지 마무리되고 주시는 망고도 후숙이 아주 잘 되어있는 맛있는 망고입니다.


깨끗하고 정리가 잘 되어 있다면 우선 믿을 수 있습니다. 사용되는 수건, 시트, 기구 등이 청결하게 유지되고 개인 위생에도 충실하게 관리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다낭 마사지 업소마다 각기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코스에 대해 설명과 함께 어떻에 마사지가 이루어지는지 간단하게 설명을 듣습니다. 전문 교육을 받은 숙련된 테라피스트들과 함께 몸과 마음에 평온한 휴식과 재충전의 순간을 선사하며 편안하고 현대적인 분위기에서 다양한 마사지와 스파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문 마사지사들이 고객의 요구에 맞게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제공하여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안양오피 안양op 안양op 안양op

Report this page